본문 바로가기

학사편입

ENFJ의 학사 편입 도전기 3편 및 카카오뷰 수익 공개

ENFJ

안녕하세요~ 릉모입니다. 독학 인강으로 편입 공부 시작한 지 2주 조금 안 되는 것 같네요. 학사 편입 카테고리의 글은 일기처럼 뒤죽박죽 생각나는 대로 작성하려고 합니다~

 

이공 편입 기초수학 책이 생각보다 2배 정도 두꺼워서 보자마자 욕이 절로 나왔는데 벌써 절반 이상 풀었습니다. 영단어 공부도 계획대로 차츰차츰 잘 되고 있네요 아직 까지는..ㅎㅎ앞으로 계획은 점진적으로 공부하는 시간을 늘리기 위해 4 분할 주 6회 하던 운동을 3 분할 주 5회로 줄이기로 했습니다. 1일 1포 스팅에서 7일 5포 스팅 이상으로 계획도 바꿔야 할 것 같아요.

 

 

3~4년 정도 수학 공부에서 아예 손을 떼다 보니까 계산 실수도 많이 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는데 기초수학이라 아직까지는 혼자 할만한 것 같습니다. 그리고 공부와 운동하는 시간 이외에는 블로그 포스팅한 후에 카카오 뷰 1~2분 정도 시간 들여서 보드 발행하는데 생각보다 수익이 너무 잘 나와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네요!

 

카카오뷰-보드-노출-수
보드 노출 수

약 2000명 조금 안되고 MY VIEW는 4분 정도 오셨네요. 한 500원쯤 나오려나.. 싶었는데

카카오뷰-수익
카카오뷰 수익

무려 22,000 나왔네요! 깜짝 놀랐습니다. 그러면 1월 보드 노출수와 방문자수가 12월보다 4배 정도 많고, MY VIEW수도 40 정도니 2월 25일 날 수익이 얼마나 나올까 괜히 기대가 되네요. 보통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던데...ㅠㅠ

 

 

http://pf.kakao.com/_xoxeKbb 

 

WEB3.O, 릉모

코인, 학사편입, 일상 주제에 관련 정보입니다. https://reungmo.tistory.com/

pf.kakao.com

 

위 링크는 제 카카오 뷰 링크이니 참고해주세요 ~ 블로그 소통, 카카오 뷰 소통 둘 다 환영입니다 :)

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은 게시글 100개 되면 공개하겠습니다~ 기대해주세요!!